생각이 있는 이야기

대구 샘표간장, 삼화간장?

짱구는옷말려요 2021. 8. 23. 02:27

대구 샘표간장, 삼화간장? 

 

 

 

대구지역 향토기업인 삼화간장이 67년 전통 대구 삼화간장 '차은우'를 전속모델로 선정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데요

삼화식품이 예전부터 익숙한 CM송과 노래 등으로 전국적인 명성을 얻고 있네요.

최근 차은우를 광고모델로 기용했다는 소식에 1020대 층도 삼화식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네요.

 

 

20일 본격적인 출시를 통해 하루에 엄청난 양이 판매가 되었다고 하네요. 한 베트남 차은우씨의 팬은 890여개를 사서 화물로 가져갔다고 하네요. 주문자의 1/5정도가 외국인이라고 하니 차은우씨의 인기가 실감이 되네요. 동남아 측에 급격히 판매되고 있는 분위기를 타고 있어요.

 

 

또 네이버 등 다양한 포털사이트에는 호평이 줄을 잇고 있는데요 첫 출발이 매우 청신호를 받고 있는 것 같아요.

신제품으로 출시된 삼화식품의 ‘척척척 만능간장’은 67년간 이어온 삼화식품의 장류비법의 일환으로 다양한 요리에 만능적으로 양념처럼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인데요. 삼화식품만의 특별한 감칠맛이 더 높아진 것이 특징이죠.

 

 

 

또 기존 간장보다 염도가 25%낮아져 다양한 요리에 양념으로 쓰기 제격인데다 가쓰오부시, 마늘, 굴 엑기스와 육류와 해산물 야채성분이 첨가돼 깊은 맛과 감칠맛을 느낄 수 있어요. 또 개발과정도 엄격했다고 하는데 저명한 요리전문가와 대학 등 소비자 관능테스트를 거진 제품이라 더 관심이 가고 있어요.

 

 

 

차은우 간장이라고 불리는 '척척척 만능간장' 한번 경험해보고픈 맛깔난 간장이 아닌가요?

 

해당 포스팅은 삼화식품으로부터 제품을 받아 홍보목적으로 포스팅된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