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이 있는 이야기

대구 삼화식품에 차은우?

짱구는옷말려요 2021. 9. 12. 20:49

대구 삼화식품에 차은우?

 

 

 

68년 삼화식품 삼화간장의 신제품 척척척 만능간장차은우가 모델이네요!

집사부일체, 차은우, 삼화식품 전속모델로 활동한다네요

 

68년을 향토기업으로 장류계 인지도를 쌓고 있는 삼화식품이 척척척 만능간장신제품 출시한다네요. ‘여신강림’, ‘집사부일체를 통해 입지를 굳힌 그룹 아스트로 멤버 겸 배우 차은우가 삼화식품의 홍보모델로 선정되었다는 소식에 많은 이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어요.

 

 

 

차은우는 여신강림’, ‘집사부일체에서 확고한 인기몰이를 이어오면서 그룹 아스트로 멤버 겸 배우로 활동하고 있죠. 삼화식품의 68년간 이어오고 있는 장류기술의 노하우가 묻어난 이번 신제품인 척척척 만능간장이 차은우와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다는 것이 삼화식품의 방향이라고 하네요.

 

 

척척척 만능간장은 야심차게 준비한 삼화식품의 관능테스트에서 다진마늘과 물엿, 참기름 등 어떤 재료도 첨가하지 않고 여러 가지 요리를 만들 수 있는데다 소비자들의 호평을 받아 77.8%의 만족도의 평가를 받았네요.

 

 

 

삼화식품사는 신제품의 경우 삼화간장만의 경쟁력인 감칠맛과 요리를 했을 때 나타나는 미세한 맛의 차이를 결정짓는 뒷맛인만큼 삼화식품만의 콩 발효기술인 밀성분의 글루텐 발효 기술을 활용했다요리 초보자들도 간장 하나로 요리를 할 수 있도록 충분한 맛과 배합에 대해 연구했다고 밝혔어요.

 

 

실제 이번 제품 출시를 위해 대학 조리학과 교수팀과 요리연구가 20여명이 참석, 소비자 관능테스트를 거처 출시될 예정으로 육류와 관련 재료를 배합, 어떤 요리에서 별도의 양념도 필요없이 간장으로만 맛을 낼 수 있는 만능요리 간장을 개발했는데 맛의 체험을 한번 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