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이 있는 이야기

삼화식품, 교촌 간장치킨?

짱구는옷말려요 2021. 7. 22. 00:33

삼화식품, 교촌 간장치킨?

 

 

 

 

삼화간장이 원료였던 교촌 간장치킨

신제품 간장 출시 앞두고 요식업계 기대...

 

삼화간장으로 전국적 명성을 얻은 삼화식품이 간장류 명성에 이어 8월 신제품이 출시된다고 하네요. 67년 삼화식품의 노하우가 집약된 제품이라는데 벌써부터 화제를 불러모으고 있어요.

 

 

 

삼화식품은 전통방식인 콩으로만 담금한데다 삼화식품사의 우량 균주를 사용해 전통방식 그대로 반년이상 숙성을 한 제품이라고 하네요. 과다한 감미료를 사용한 간장 맛을 그대로 낼 수 있다고 하네요.

 

 

삼화간장 개발 연구팀은 맛과 품질을 보강한 프리미엄 제품으로 간편하게 깊은 맛이 나는 간장을 맛볼 수 있다다른 양념을 하지 않고 순수 간장맛으로도 제대로 된 맛과 변화를 느낄 수 있는 제품으로 누구나 요리에 자신을 넣을 수 있고 어떤 양념과 견주어도 손색이 없을만큼 충분한 맛을 느낄 수 있다고 밝히는데 8월에 제품이 나오면 벌써부터 호기심이 생기네요^^

 

 

대구 장류기업으로 알려진 삼화식품은 1950년대부터 현재까지 전통장류 전문기업으로 알려져있데 80년대부터는 본격적인 장류 대중화에 앞장선데다 정부인증 및 수출 등 다양한 성과를 내 전국적인 명성을 얻고 있다고 합니다

 

 

이 포스팅은 해당 기업으로부터 자료를 받아 홍보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