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이 있는 이야기

삼화식품공사? 삼화식품? 삼화간장?

짱구는옷말려요 2021. 7. 15. 00:24

삼화식품공사? 삼화식품? 삼화간장?

 

 

 

삼화간장이라는 단어는 지역에서 가장 오래된 간장을 너무 전국적으로 유명한 장류회사의 한 간장 상호입니다. 삼화식품은 삼화식품은 68년 전통을 자랑하는 역사 깊은 장류 전문회사로서 오로지 장류만을 연구·개발해온 기업입니다.

 

 

 

1953년 11월 15일 삼화장유사란 이름으로 사업을 시작했습니다. 1958년 5월 육, 해, 공군에 군납을 시작하여 1981년에는 조미 간장을 독점으로 납품을 하기 시작하여 군대를 다녀온 사람이라면 삼화간장 맛을 보지 않은 사람이 없을 정도로 우리네 식생활에 친숙한 기업으로 알려져있습니다.

 

 

삼화간장 특유의 맛과 향으로 인하여 국내 대다수의 유명 치킨소스 업체에 납품을 하고 있으며, HACCP 인증을 받아 최신형 자동 생산설비를 갖추어 위생적이고 보다 맛있는 제품을 만들기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또 일본의 유명한 장류회사의 제품인 '기꼬만'간장의 맛과 가장 유사한 맛으로 오랫동안 지역민들을 너머 독특한 간장 맛으로 유명하죠. 

 

 

삼화식품은 대대로 내려오는 전통 먹거리인 장(醬)에 과학을 더하여 고객의 건강까지 생각하는 세계인의 먹거리로 만들기 위해 임직원 모두가 최선을 다하여 21C 식생활 문화를 선도하는 초일류 기업으로 성장해 나간다는 연혁을 가지고 움직이고 있습니다.

 

 

최근 삼화식품의 신제품이 잇따라 출시되고 10억원 이상 기부자들의 모임인 아너소사이어티 등 다양한 활동이 이어지고 있는데요. 최근 언론에 따르면 지역의 최대 규모 장학재단이 설치되고 있다는데 삼화 측의 공식 입장은 곧 나오리라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