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용한정보

삼화식품, 차은우가 전속모델

짱구는옷말려요 2021. 8. 12. 01:39

삼화식품, 차은우가 전속모델

 

 

삼화간장으로 알려진 삼화식품의 새로운 모델이 그룹 아스트로의 멤버이자 배우인 차은우로 선정되었다는 사실이 알려졌네요. 차은우! 얼굴만 봐도 해피바이러스가 퍼지는데 '척척척 만능간장' 신제품을 들고 있는 사진을 보니 심쿵하는 것이 느껴지네요.

 

 

 

삼화간장으로 알려진 삼화식품에서 신제품으로 출시한 척척척 만능간장은 기존의 간장과는 달리 제품 자체로도 뒷맛에 감칠맛이 나는것으로 알려졌어요. 특히 기존의 간장보다 짠맛이 25%나 줄여 간장 고유의 맛을 느낄 수 있다고 하네요.게다가 다양한 재료로 만능간장으로 사용될 수 있는 양념같은 간장으로 사용할 수 있네요.

 

 

 

차은우가 삼화식품 홍보모델로 선정되었다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차은우씨의 긍정적인 이미지가 삼화식품 전속 모델로 식품업계의 확고한 입지가 매치될 것으로 보이는데요. 이에 삼화식품에서는 "세대를 아우르는 신제품 간장이 젊은층이나 초보자들도 손쉽게 요리할 수 있는 요리비법이 될 것"이라고도 밝히는 것이 알려졌어요.

 

 

삼화식품이 1953년부터 지역의 향토기업으로 이어오면서 지역에서 왕성한 봉사활동을 통한 여러가지 방법을 찾고 있는만큼 이번 신제품을 통한 이미지 변신에 지역을 너머 전국적인 관심을 모으고 있네요.

 

 

 

이 포스팅은 해당 기업으로부터 자료를 받아 홍보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