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량 수리, 관리 이야기

대구 수입차정비

짱구는옷말려요 2020. 10. 4. 21:33

대구 수입차정비

 

 

 

수입차 수리, 정기검진만 해도 수리비 폭탄 막을 수 있습니다

보증기한 지난 수입차, 직수입, 수리해서 타야 수리비 절약

 

보증기간 지난 수입차, 정기검진만 꼭 받으세요

차중삼 대구 라이프파트너 대표는 대구 수성구에서 수입차 정비를 10여년넘게 하고 있다. 그의 매장에 들어서는 차는 최신 수입차 점검부터 보증기간이 지난 차들까지 다양하게 입고된다. 이곳에는 정기검진을 받는 차량부터 고장진단 등 수리를 기다리는 차로 이어지고 있다.

 

 

 

차 대표는 최근 정기검진을 통해 차랑의 이상징후를 미리 파악해 큰 고장은 방지하려는 이들이 늘고 있다자동차의 대부분 부품이 소모성인데다 다 연계된 부분 때문에 하나의 부품이 수명이 다하면 타 부품 수명까지 영향이 미친다고 말했다.

 

 

 

이곳에서는 두가지 방법으로 수리를 한다. 첫 째 정확하 진단을 통해 호환성 부품으로 수리하거나 정식 수리부품으로 수리하는 방법이다. 그는 정확한 진단만 해도 차량 수리는 완벽하게고칠 수 있다보증기간 내에서는 타 부품이 크게 문제가 되지 않아 고장난 부품만 제대로 파악하고 교환하는게 우선이라고 말했다.

 

 

 

두 번째는 보증기간이 지나거나 노후된 차량일 경우 기본 부품을 최대한 사용하거나 직구를 통해 부품을 수급하는 경우다.

 

 

 

 

차 대표는 기존 부품을 세척이나 수리를 통해 수리를 하고 후된 부품이나 수명이 다되가는 부품을 점검해야 한다“5년 이상 된 차량의 경우 노후 부품과 여러 가지 복합적인 문제 때문에 증상을 정확하게 찾아내는 것이 관건이다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그는 수입차의 경우 국산차와 마찬가지도 정기 검진을 통해 사전에 노후 된 부품을 미리 교환하는 것이 가장 좋은 수리법이라며 제대로 된 수리를 하는 것보다 정기검진을 통해 각종 부품의 상태를 숙지하고 있는 것이 좋다고 말했다.

 

 

 

 

 

'차량 수리, 관리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구 수성구 수입차 수리  (0) 2020.10.05